Uber가 영리하게 주식을 통제하는 방식으로 페이스 북, 트위터, 구글과는 달리 곧 공개 될 필요가 없습니다.
(사진 Kevork Djansezian / 게티 이미지)
Uber는 현재 약 625 억 달러의 가치로 21 억 달러까지 더 많은 돈을 모으고있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5 년짜리 회사 총액이 120 억 달러를 약간 넘게 될 것이다.
그리고 현재이 회사는 연간 총 매출액이 100 억 달러를 넘지 만 공개 계획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지난 60 억 달러 규모의 개인 기업 규모를 본 것은 2011 년 페이스 북이었다.
2011 년 3 월, Facebook이 공개되기 전인 14 개월 전, General Atlantic이 회사의 0.1 % 미만을 인수했을 때의 가치는 650 억 달러였습니다. 그러나 1 년 후 페이스 북은 본질적으로 공개 될 수밖에 없었다. 기본적으로 SEC의 가이드 라인에 따르면 많은 주주가 있었기 때문에 공개 회사 인 것처럼 비즈니스 메트릭스를보고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은 2012 년에 IPO에 1,000 억 달러 이상의 상장을했으며, Visa와 Enzel의 뒤를 이어 3 번째로 많은 공모를했습니다.
비록 Uber가 페이스 북과 거의 같은 크기와 규모이지만, 그 상황은 훨씬 더 양호합니다. 회사는 페이스 북의 실수로 페이스 북의 실수를 배워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사람을 통제함으로써 IPO를 강요하지 않는다.
CEO Travis Kalanick은 그의 주식을 팔지 않았습니다.
"페이스 북이 공개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지 만 일단 그렇게되면 Zuck은 거만한 지지자가되었습니다."불행은 회사를 즐기고 있습니까? " Uber CEO Kalanick은 WSJD Live 컨퍼런스에서 10 월 농담을했습니다.
어떻게 창립자는 625 억 달러 (A $)의 가치로 120 억 달러를 모으고 대중에게 공개하라는 압력에 저항 할 수 있습니까?
Kalanick이 자신과 Uber를 아늑한 위치에두고 현금과 통제로 모두 내 렸습니다.
페이스 북의 상장 이후 상황이 바뀌었다.
신생 기업이 공개되기 위해 제출 한시기보다 더 오래 비공개로 머무르는 것이 더 쉽습니다.
첫째, 2011 년에 사기업보다 많은 돈이 쫓기고 있습니다.
모든 개인 회사에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Jack Dorsey의 지불 회사 인 Square는 최근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자본을 확보하기 위해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나 Uber의 펀더멘털은 여전히 강력하여 투자자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자본을 제공하고, 항상 모금 모드에 있습니다.
Uber CEO 인 Travis Kalanick는 WSJD Live 컨퍼런스에서 10 월에 말했다. "수십 년이 지난 지금, 당신은 시장에 나가기 위해 자본의 마지막 슬러그를 공개했습니다. "역학 관계가 바뀌었고 민간 시장에 많은 돈이 있었기 때문에 일반 대중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정부 규제가 사적으로 오래 머물러있는 회사에 유리하게 바뀌 었습니다.
페이스 북이 공개되기 시작했을 때, SEC는 공개 자산 관리 회사가 가지고있는 부담스러운보고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준수하기 위해 1,000 만 달러 이상의 자산과 500 명의 주주가있는 private² 회사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2012 년 4 월에는 JOBS 법안 (Jumpstart Our Business Startup Act)이이 기준을 높여 1,000 만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민간 기업이 SEC 공공 회사보고 규정을 준수하지 않고 최대 2,000 명의 주주를 보유 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제한된 재고 단위 (RSUs) 또는 company†™ s 보상 계획의 밑에 공평의 다른 모양을 소유하는 사람들은 저 2,000 수로 센다. 지난 몇 년 동안 Uber는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 보조금 대신 RSUs를 제공했습니다.
Ron Fleming, 법률 회사 인 Pillsbury의 신흥 기업을 담당하는 파트너 인 Winthrop Shaw Pittman은 급성장하는 민간 기업에서 RSUs가 점점 인기를 얻고있는 이유를 Business Insider에게 설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동성 행사 (예 : IPO 또는 매각) 이전에 퇴사하는 경우 회사의 지분없이 끝날 수있는 직원에게는 옵션이 더 위험합니다.
회사의 평가가 극적으로 상승한다면, 유동성 행사 이전에 퇴사하는 직원들은 최초의 파업 가격으로 옵션을 구입할 여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법안을 커버하기 위해 주식을 팔 수있는 쉬운 방법이 없습니다.
Travis Kalanick과 Mark Zuckerberg는 실제로 한동안 친구였습니다. Kalanick은 Mark Zuckerberg를 "Social Network"에서 문서화 된 Sean Parker와의 첫 만남 후에 NYC 클럽에 데려갔습니다. Business Insider / Mike Nudelman.
RSU의 경우 행사 가격이 없습니다. 회사는 단순히 종업원 주식에 정기적 인 가득 일정을 부여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는 퇴사 한 직원이 기득권 주식을 취득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금은 여전히 문제 일 수 있음).
RSU는 또한 회사가 가치를 잃으면 직원에게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종업원에게 주당 4 달러의 주식 옵션 보조금이 주어지면 회사의 †™ s 평가는 실적이 좋지 않거나 시장 상황이 좋지 않아 25 % 하락합니다. 직원의 주식 옵션은 쓸모가 없습니다. RSUs는 여전히 $ 3의 가치가 있습니다.
Uber 주식에 단단한 가죽 끈을 지키는 것.
우버 (Uber)는 겨우 다섯 살 밖에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초기 단계의 투자자와 직원들이 유동성 행사를위한 테이블을 두드리는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5 년은 신생 기업에 대한 투자 수익을 기다리는 비교적 짧은 시간입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들은 LP를 갚기 위해 7 년 또는 8 년을 기다려야합니다.
Uber의 경우, 주주들이 유동성을 얻는 것이 특히 쉽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이 이야기를 들려주십시오.
기술 임원이 Uber와의 친구 경험을 Business Insider에게 전달했습니다. 친구는 초기 Uber 투자자로부터 Uber 주식을 사려고 시도하고 그들을 구매할 거래를 쳤습니다. 초기 투자자와 친구는 승인을 위해 Uber에게이 거래를 맡겼지만, 회사는 그것을 종료했습니다.
"그들은 TravisВ에 가져 왔고, 그는 '당신은 주식을 팔 수 있지만, 이 가격으로 Uber에게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주장하는 가격은 당시 Uber의 가치 평가에서 크게 할인되었습니다.
Uber의 초기 고용인은 주당 200 달러의 주식을 보유한 구매자를 발견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대리인이 거래를 봉인하려하자 Uber는 인수를 거부했다. 그 대신, 이전에 7 월에 Uber에 투자하기 위해 Google Ventures와 TPG Capital이 지불 한 것과 동일한 가격 범위 내에서 약 135 달러에 주식을 다시 사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가져 가거나 잡으십시오.
Uber가 주식을 너무나 보호 할 수있는 한 가지 이유는 Twitter, Facebook, Google 같은 다른 대형 기술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트위터의 경우, 억만 장자 투자자 인 Chris Sacca는 대다수의 외부 지분을 다소 교활하게 사들 였을 때 운이 좋았습니다. 트위터의 IPO가 나오기 전에 Sacca는 일반적으로 지명 된 투자 차량을 몇 대 만들었으며 조기 종업원과 투자자가 트위터를 통해 중매 시장에 적극적으로 트위터 주식을 매입했다.
포브스의 알렉스 콘라드 (Alex Konrad)는이 움직임을 "코 앞에서 트위터에서 가장 큰 외부 위치를 차지하는 것"이라고 묘사했다.
Uber에 일찍 30 만 달러를 투자 한 Sacca는 Travis Kalanick의 회사와 비슷한 접근법을 시도했지만, Kalanick은 Forbes에 따르면 Kalanick이 그것을 찾아서 종료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우리는 Uber가 주식을 사려고하는 Sacca에 대해 화가 났지만 Uber가 말한 특정 지침을 따르지 않고 이미 인수 한 주식을 판매하려고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Uber 내부 인사는 주식 상황이 Kalanick을 괴롭히는 것은 사실이지만 Kalanick과 Sacca를 차별화시키는 요인이 아니었지만 더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다.
Uber가 주식을 얼마나 엄격하게 통제하는지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Travis는 통제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등 뒤에서 일을 할 때 그는 더 이상 당신을 통제 할 수없고 당신은 그에게 죽었다고 생각합니다."쌍에 익숙한 한 사람이 Business Insider에게 말했다.
Uber는 그것의 주식에 올 때 그것이 컨트롤 괴물이라고 인정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
Uber 대변인은 Business Immder에게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리는 매우 엄격한 이전 제한을 마련하고이를 존중하고 사기성 행위를 제한하는 데 필요한 수단을 추구합니다. "Uber에 투자하는 유일한 방법은 Uber입니다.
Sacca는이 이야기에 대해 commentВ을 거부했습니다.
'미래를 팔다'
Uber의 첫 번째 사무실 중 한 곳인 Travis Kalanick.
Uber의 경영진은 과대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신생 기업과 달리 UberВ는 수익, 성장 및 실행을 통해 자사의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Kalanick은 항상 세일즈맨으로서 투자자를 흥분시키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Uber CEO Travis Kalanick 및 기타 임원진은 심각한 NDA에 서명 한 후 투자자에게 2 시간 관리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하는 로드쇼에 출연했습니다. "Q & amp; AвЂ" 회의 전에, 투자자들은 company†™ s 금융에 관하여 아주 조금 말됩니다. 결국 데이터를받은 후, 이번에는 600 억 달러에서 800 억 달러에 이르는 다양한 평가 목표에 따라 구매할 주식의 수를 묻게되었습니다.
Uber의 초기 투자가 인 Business Insider는 큰 판매 포인트가 Uber의 아시아에서의 성장 잠재력이라고 말합니다. 그곳에는 디디 (Didi)와 올라 (Ola) 같은 경쟁자들이 우세합니다. Uber가 더 많은 시장을 확보 할 수 있다면, 그것은 훨씬 더 거대해질 수 있습니다.
Uber의 투자자는 Business Insider에 "회사는 아시아에서 미래를 팔고있다. "나는 그들이자가 운전하는 자동차에 대해 말하는 것조차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우리의 수입의 30 %가 아시아에 있다면, 우리는 인도와 중국을 못 박는다면 앞으로 5 년 내에 우리 회사가 어떻게 나타날 것인지 상상해 보라. 너를 기다리고있는 잠재 시장을 봐. "
탁월한 존재.
Uber 택시 운전사는 2014 년 12 월 12 일 뉴 델리에서 온라인 택시 서비스 금지에 대한 항의 중에 현수막을 개최합니다. REUTERS / Anindito Mukherjee.
Uber는 진정으로 예외적 인 사업이 아니라면 이것으로 도망 갈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이는 단순히 물류 사업이며 공급과 수요를 연결하고 모든 여행 총액의 약 20 %를 가져 가고 나머지 80 %는 운전자에게 맡깁니다.
Uber가 약 20 억 달러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8 월에 Reuters가 입수 한 내부 문서에 따르면이 회사는 올해 100 억 달러 이상을 창출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성장은 둔화 조짐을 보이지 않습니다. 내년 전망은 올해 총 매출이 약 260 억 달러로 거의 세 배에 달합니다.
"Uber는 믿을 수없는 성장을했습니다."회사 관계자는 Business Insider에 알려줍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은 처음부터 많이 성장하고 변곡점에 도달합니다. 나는이 회사가 변곡점에 도달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Uber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세계적 수준의 제품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산업 인 주문형 산업을 발명했습니다. 음식부터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환영받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경제를 창출했습니다."초기 Uber 투자가는 Business Insider에게 말합니다.
그는 "전통적인 기업이 아니며 새로운 방식의 거래를 창안했으며 개척자이기도하다. 구글이 검색을 위해 한 일은 Uber가 경제 공유를 위해 한 일이다. Uber 이전에는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말했다.
또한 Uber는 Google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를 고용했으며 집 청소를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계 : 화가 택시 운전사가 Uber 자동차에 걸려 거리로 끌려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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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er는 현재 더 많은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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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내부자 & amp; 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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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er에 투자하기 전에 대중에게 투자하는 방법 (TAXI)
2016 년이 지나면 투자자들은 라이드 - 공유 앱 서비스 Uber에 대한 최초 공모의 가능성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이유로 Uber는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현재 5 백 1 십억 달러가 넘는 가치가있다. 그러나 일반 투자자들은 IPO 이전에 어떻게 회사에 참여할 수 있는가?
전통적으로, 부유 한 기금과 전문 관리자에게 자본을 제공하는 소수의 공인 투자자 만이 주식이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기 전에 IPO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평균 투자자들은 Uber에게 베팅 할 기회를 원합니다. 이 회사는 운송 업계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광범위한 운동의 일환으로, 처음에는 흑색 자동차와 택시를 타며 이제는 민간 셔틀, 버스, 지하철 및 음식 배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경쟁 업체 인 Lyft 및 Sidecar와 함께 Uber는 젊고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업계의 얼굴입니다.
평균 투자자가 Uber의 실적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내기를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기사는 라이드 공유 시장에서 Uber의 글로벌 지배력이 커짐에 따라 투자자가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Uber의 IPO 준비가 되셨습니까? 2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
간접 접근법.
간접적 인 방법 중 하나는 Uber 사모 주식의 상당 부분을 소유하고있는 상장 기업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Uber의 주요 투자자로는 Alphabet Inc. (GOOG), Microsoft Corp. (MSFT) 및 사모 펀드 인 BlackRock Inc. (BLK)가 있습니다. Uber의 주식 공개 지분이이 투자 회사의 대차 대조표의 일부가된다는 것을 감안할 때, Uber의 개인 주식이 올라갈 때 그들의 주식은 강력한 이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ahoo Inc (YHOO)는 중국의 전자 상거래 거인 인 Alibaba Group Holding Ltd (BABA)에 대규모 투자를했습니다. 2014 년 Alibaba의 IPO 이전에는 Yahoo! 그것의 Alibaba 보유 덕분에 강한 이익을 보았다. Alibaba 주식이 거래 세션 중 상승 및 하락할 때, Yahoo 주식은 정기적으로 따라옵니다.
경쟁적 접근.
경쟁사의 주식을 추측함으로써 Uber의 미래에 대한 기대에 효과적으로 베팅 할 수 있습니다. Uber의 부상은 멈출 수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회사는 실제로 많은 경쟁적, 법적 및 규제상의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운송 업계의 경쟁자들은 싸움없이 내려 가지 않을 것입니다. 라이벌 그룹은 택시 산업보다 로비스트의 영향력을 더 발휘하고 기꺼이 사용하지 않았다.
Uber의 가장 큰 법적 위협은 아마도 그들을 위해 일하는 약 160,000 명의 운전자가 발생했을 것입니다. Uber는 이러한 드라이버를 직원이 아닌 독립적 인 계약자로 분류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사회 보장이나 메디 케어 지불, 의료비 또는 근로자 보상 청구에 대한 책임을 면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운전자들은 혜택과 보호를 받아야하는 직원이라고 주장하는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현재 캘리포니아 주에서 여러 건의 소송 사건이 전국을 대상으로 소송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Uber가 내년에 직면하게 될 4 가지 과제")
이러한 이유로 Uber에 대한 곰곰이 생각한 사람은 Uber가 법적 및 규제상의 문제로 인해 실패 할 경우 주식이 급증 할 회사에 투자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회사는 뉴욕과 같은 주요 미국 시장에서 택시 메달에 대한 대출을 작성하고 서비스하는 전문 금융 회사 인 Medallion Financial Corp (TAXI)입니다. Medallion의 주식은 승용차를 타는 시대의 택시 업계의 미래에 대해 불확실하게 지난 52 주 동안 급락했습니다. 메달리온 주식은 현재 놀라운 16.2 %의 수익률을 냈습니다.
Uber에 대해 낙관적 인 견해를 가진 투자자는 주식 공매도를 중단하거나 풋 옵션을 구매하여 Medallion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더 읽으려면, "짧은 매도 : 짧은 매도는 무엇입니까?")
공인 투자자 접근법.
Uber는 2009 년과 2010 년의 성공적인 종자 및 천사 투자에 이어 벤처 캐피탈 및 사모 펀드 거대 기업과의 일련의 투자를 통해 자본을 조달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13 라운드 (총 82 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으며 최근에는 시리즈 F 라운드에서 10 억 달러를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2015 년에이 회사는 사모 펀드 대기업 인 Baidu 및 Tata Opportunities Fund로부터 자본을 조달했습니다. 우버 (Uber)와 같은 사설 IPO 이전 회사에 투자 할 수있는 사모 펀드의 고객이 되려면 공인 투자자가되어야합니다.
공인 투자자가되기 위해서는 1 차 가정의 가치를 제외하고 최소한 1 백만 달러의 순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자격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2 년 연속 최소 20 만 달러의 수입을 올리는 것입니다. 배우자와의 합산 소득이 최소 $ 300,000 이상일 경우 자격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신분을 밝히기위한 공인 투자자"참조).
공인 투자자들은 Uber에 투자하는 사모 투자 회사들에게 돈을 줄 수 있습니다 ( "사모 펀드 투자 방법"참조). Uber에 투자 한 자금의 유형을 더 잘 이해하려면 CrunchBase의 회사 투자자 라운드 분석을 읽어보십시오.
결론.
Uber에 투자 한 사모 펀드와 벤처 캐피탈 회사는 IPO에 이어 큰 월급 날을 고대합니다. Uber pre-IPO에 베팅하기를 원하는 평균 투자자는 다른 방법으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쟁 회사의 주식을 구매하거나 단락하는 것입니다. (더 읽으려면, "택시 산업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Yahoo Finance.
FedEx는 수입을 제공합니다. Micron pops; 스티치 픽스 텀블을 수정합니다.
Uber 사건은 IPO와 투자자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Uber의 Kalamazoo 총격 사건은 얼마나 오래 지속 되었습니까?
그것은 말하기 어렵지만, 이 이야기는 분명히 모든 홍보가 좋은 홍보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습니다. 슈팅은 Uber와 Swashbuckling CEO 인 Travis Kalanick의 경영진뿐만 아니라 CrunchBase에 따르면 53 개 이상의 투자자들에게도 매우 나쁜 소식이다. Benchmark Capital, Fidelity, Jeff Bezos, Kleiner Perkins, Shawn Fanning (Napster의 설립자) 및 Troy Carter (Lady Gaga의 전 매니저)와 같은 유명 투자가들이 있습니다. Microsoft (MSFT), Goldman Sachs (GS) 및 BlackRock (BLK)과 같은 공개 회사도 포함됩니다. (전체 공개 : 또 다른 투자자는 공동 운영 파트너 인 야후 CEO 마리사 메이어 (Marissa Mayer)의 남편 인 재커리 보그 (Zachary Bogue)를 포함하는 벤처 기업인 데이터 집단 (Data Collective)입니다.) 포춘의 에린 그리피스 (Erin Griffith)는 덜 알려진 이름 누가 Uber에 번들을 가지고 있는지.
흥미롭게도 회사가 오래 머물렀던 이유 중 하나는 공시와 함께 제공되는 규제 감독 및 비용 (공개, 제출 및 준수)의 번거로운 부담으로 간주되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큰 일입니다. 그러나 Kalanick과 그의 팀이 현재 직면 한 것을 고려하십시오. 모두 CEO와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매우 흥미롭고 관심이 많은 53 명의 투자자. 어떤 이들은 벤처 투자의 일생에 대한 10 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큰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대중에게 공개하는 것보다 어렵지 않은지 궁금합니다.
IPO가 임박했다면, 이 사건은 분명히 그것을 위태롭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날지라도 그것은 확실히 하나를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는 그 이야기가 끝나기를 희망하지만,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Daniel Roberts의 보고서에 따르면 작년에 10 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완료하여 500 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자동차 서비스 회사를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있는 사설 기술 회사로 만들었습니다. 일부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GM은 450 억 달러의 시가 총액을 가지고있다. 일부 회사는 미국에 수십만 드라이버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백만 명이 넘는 것으로 추정한다. 매일 2 백만 명의 고객이 Uber를 사용합니다.
오늘 회사 가치는 500 억 달러입니까? 아마도 그렇지 않습니다. 주식이 액체라면 대장균 스캔들 중 Chipotle (CMG)처럼 큰 타격을 입었을 것이다. 그러나 장기적으로는 어떨까요? 나는 Uber의 핵심 인 드라이버에 대한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에 위험도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항상 회사가 케이크를 가지고 그것을 먹고 싶어하는 방식으로 생각 해왔다. 그것의 운전사는 "Uber 운전사"이다 (회사는 말한다. 그러나 운전사는 실제로 계약자입니다. 따라서 우버 (Uber)가 운전자와의 관계를 비 종업원을 예술적으로 사용하는 빛나는 모범으로 삼을 때 투자자들은 박수 갈채를 보냅니다. 칼라 마주 (Kalamazoo)와 같은 사건이 생기면 세상이 떨립니다. 어쩌면이 사람이 계약자 또는 심지어 직원 모델로 Uber를 위해 운전하지 못하게했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Uber의 최고 보안 책임자 (COO) 인 Joe Sullivan은 더 나은 백그라운드 조사를 수행하더라도 차이는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회사 / 운전자 관계에 여전히 주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이 비즈니스 모델이 새로운 규제 기관이며 법적 시스템이이를 검토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AirBnB 및 Task Rabbit과 같은 다른 공유 경제 기업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법적 또는 규제 적 실존 적 위험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즉, 정부 나 소송으로 인해 Uber가 사업을 중단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Fed 또는 변호사는 그러한 방식으로 사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회사의 수익성을 떨어 뜨립니다. 더 정밀한 조사가 필요하며이 칼라 마주에서는 물론 가장 중요한 소송입니다. 법률 비용이 상승 할 것입니다.
당신이이 많은 계약자 또는 직원들과 함께이 많은 고객들을 매일 봉사하게되면, 슬프게도 나쁜 일들이 때로는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숫자의 법칙입니다. 여기에서 핵심은 Uber가이 위기를 어떻게 처리하고 앞으로이 템플릿을 템플릿으로 사용 하는가입니다. 53 명의 투자자와 수백만 명의 고객 및 운전자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Uber 스톡 옵션.
58 명의 직원이이 혜택을보고했습니다.
직원 의견.
스톡 옵션이 없습니다.
스톡 옵션은 일부 가능하지만 단기간에 제한적입니다.
내말은. 우버는 로켓 우주선입니다. 스톡 옵션은 현재로서는 가치가 없지만, 스톡 옵션은 거대한 이익으로 간주합니다.
우리는 우버 (Uber) 주식을 살 여력이 없으며 돈을 내야하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감소하고 있다고 들었다. 처음 500 명의 직원은 500-1000 명이 넘습니다. 1000+ 이상.
우버에서 일하니? 경험 공유.
별 불만족 별 별 불만족 별 중립 (& # 034; OK & # 034;) 별 만족스러운 별 매우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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