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관련 다양 화 전략 단점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전략적으로 즐겁지만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실행하기는 어렵습니다.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다각화 된 사업] | 사업 다각화의 단점 2 [사업 전략] | 장점 & amp; 비즈니스 전략 3의 단점 [장점] | 장점 & amp; 관련없는 사업으로의 다변화의 단점? 4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성공을위한 몇 가지 전략을 갖는 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사업 계획에는 성장하고 확장하고 번영 할 수있는 여러 기회가 있음을 시사하는 시장 조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은 모두 자체 위험을 수반합니다. 즉, 기회를 늘리면 회사가 더 많은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략의 다양 화를 통해 재정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합작 회사에 진입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면 이익, 현금 흐름 및 차입 권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은 벤처 기업의 수익성 대비 수익성을 오판하고 있습니다. 귀사가 전략을 다양 화하기위한 방법으로 다른 회사와 관련된 경우 귀사는 귀사가 투자 할 실제 수익에 대해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시장 점유율.


전략을 다양 화하면 시장 점유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거나 새로운 고객 그룹을 목표로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각각의 움직임은 더 많은 경쟁, 고객 선호도의 잠재적 변화 및 신기술로 인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위협은 마케팅 및 제품 제공에 대한 지출을 늘리는 동안 머리를 뒤엎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각화 된 전략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전략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직원 수, 이윤 또는 매출면에서 성장을 측정하든 관계없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참여하지 않은 산업으로 이동하여 독립 비즈니스와 매우 유사한 자회사를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활동을 동시에 관리 할 수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으로 먹는 비효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자회사가 독립적으로 소모품을 주문한 경우 주문을 복제하여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돈을 지출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각 전략이 스스로 지불해야합니다.


위험 보호.


다각화해야하는 한 가지 이유는 실패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제품 "A"가 실패하면 신제품 "B"와 "C"가 제대로 작동하고 손실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지역 마케팅은 부진한 판매 지역을 보완하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위험 요소 보호는 비용 부담으로 발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 전략에 돈을 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낭비되는 돈을 다른 전략으로 보충하더라도 가장 효과적인 노력에 초점을 맞춘 덜 다각화 된 전략으로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Kevin Johnston은 Ameriprise Financial, Rutgers University MBA 프로그램 및 Evan Carmichael에 기고합니다. 그는 New York Daily News, & # 34;와 같은 간행물을 위해 비즈니스, 마케팅, 금융, 판매 및 투자에 관해 썼습니다. & # 34; 사업 연령 & # 34; & # 34; 국가 비즈니스 & # 34; 그는 ADP, Standard and Poor 's 및 Bank of America와 같은 회사에 대한 크레딧을 가진 교수 디자이너입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제품 개발 전략] | 시장 및 제품 개발 전략의 장점과 단점.


[전사적 전략] | 기업 차원 전략의 유형.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관련 다양 화.


관련 다각화는 다양한 유형의 다각화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구별이며, 다각화 분야가 기존 사업 활동의 분야와 얼마나 밀접한 관련이 있는지에 관해서 이루어집니다.


관련 다변화는 회사가 기존 생산 라인 또는 시장을 추가하거나 확장 할 때 발생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제품을 제조하기 시작하거나 비즈니스 활동과 관련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합니다. 관련 다양 화에 따라 회사는 보완 제품을 생산하거나 보완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 소비를 용이하게합니다. 예를 들어, 구두 제작자는 지갑 및 기타 가죽 액세서리 라인을 시작합니다. 전자 제품 수리점은 자체 서비스가 수리 될 때까지 임시 사용을 위해 고객에게 가전 제품을 대여하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추가합니다.


전문가들은 다음과 관련하여 두 가지 기본 분야를 공식화했습니다.


자원 공유의 기회 : 모든 종류의 유형 및 무형 자원을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있는 기회. 동일한 상표가 사용될 수있다. 전략적 통합 기회 : 두 비즈니스의 마케팅 전략을 통합하여 이익을 얻고 통합 노력이 추가적인 경쟁 우위를 제공 할 때.


이러한 유형의 다양 화는 위험이 적기 때문에 주로 중소기업에서 사용됩니다. 대다수의 경우 큰 투자를 필요로하지 않으며 소유자는 주요 비즈니스 활동 분야에서 기회와 위협을 알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느끼게됩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러한 다양 화가 예상되는 결과와 이익을 가져 오지 못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변화 관리, 문화적 차이, 인적 자원 관리 (정리 해고, 퇴장, 승진, 고용) 등의 분야에서 지식과 기술의 필요성과 부수적 인 문제의 과소 평가입니다. 그러나 다각화의 결과와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이유는 예비 분석에서 시너지 효과로 기대되는 이익과 이익을 과대 평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사업 다각화 전략의 장단점.


기업 마케팅 측면에서 사업 다각화는 새로운 시장에서 신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증대시키는 전략입니다. 모든 전략과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다변화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관리자는 이러한 장점과 단점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용도.


기업 마케팅의 다양성은 공격적이고 방어적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측면에서, 사업 다각화는 미개발 시장에서의 사업 창업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증가 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면에서, 그것은 시장의 위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의 자산을 보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각화로 인해 수입이 증가합니다.


사업 다변화의 가장 큰 장점은 잠재적 인 수익 증가입니다. 비즈니스 다각화 란 이전 환경에서 시도되지 않은 새로운 환경에서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적인 출장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매출 흐름을 이끌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 회사들은 이전 회사의 보유 지분과 경쟁하지 않으며 기존 회사의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양 화 비용 :


사업 다변화에 대한 중요한 단점은 새로운 마케팅 조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비용입니다. 기업이 위험 요소가 높기 때문에 이러한 회사를 시작하기위한 자원을 확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다른 한편,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회사가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는 보증은 없으며 기업은 이익을 내기에 충분한 시장 침투를 달성하기 전에 연속적으로 손실을 견뎌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그리고 얼마나 많은 이익이 있느냐에 따라 새로운 회사는 투자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 화 위험 :


사업 다각화의 또 다른 중요한 단점은 가능한 모든 마케팅 전략에서 가장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회사가 새로운 마케팅 조건으로 신제품을 판매 할 때 해당 시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거나 판매 할 전문 지식이 없습니다. 이 경우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를 얻기 위해 돈을 지출해야하며 기존 관리가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지 못하여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반환.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무관 한 다변화의 장점과 단점 :


환경과 회사의 자원을 철저히 분석 한 후에 만 ​​신중하게 개발되고 수행되는 무관 한 다각화는 대개 훌륭한 재무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모든 경우에 높은 위험 가능성이있는 낮은 위험 투자 여야합니다. 회사 인수의 일부 경우, 이 다양 화는 주요 비즈니스 활동을위한 현금 흐름에 추가되는 계절적 경기 침체 기간에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경제의 다른 분야를 통해 위험을 분산. 비즈니스 활동의 침체가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의 침체와 일치하지 않는 산업을 식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관련이없는 성공적인 다각화를 달성하려면 각 사업 활동을 면밀히 파악하고 가장 작은 문제조차도 적시에 파악하고 해결하는 훌륭한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활동의 수가 많을수록 전체 관리 작업이 더 어려워집니다. 많은 경우 무관 한 비즈니스 활동의 전반적인 성과가 개별 비즈니스 활동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매니저가 예외적으로 재능 있고 집중하지 않는 한 더 나쁜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비 관련 다각화 전략을 실행하려면 중요한 재정적 인적 자원을 배분해야하며 주요 사업에 해를 끼칠 위험이 항상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